AN UNBIASED VIEW OF 백링크등록

An Unbiased View of 백링크등록

An Unbiased View of 백링크등록

Blog Article

푸터에 텍스트를 사용하여 사이트 또는 다른 사이트에 연결하려면 내가 자주 사용하는 키워드의 앵커텍스트를 피하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원하는 사이트를 골라 이메일 및 메신저를 통해 웹 사이트의 주인과 소통을 해서 게스트포스팅을 하면 되는겁니다.

좋은 웹사이트에 입소문이 나지 않는다면 매출이 낮게 나올 수 밖에 없습니다. 

때로는 콘텐츠를 홍보하거나 제품 중 하나에 대한 리뷰를 게시하기 위해 제휴사 또는 인플루언서에게 비용을 지불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백링크 무료 혹은 유료 프로그램을 구매하고 추적을 해보면 전혀 관계없는 사이트에서 트래픽을 받는 것을 목격할 수 있다.

또 도메인을 찾고 나면 웹 사이트의 디자인부터 웹 페이지 생성 website 그리고 글 작성까지 시간이 많이 소요됩니다.

구글 봇은 억지로 만들어진 위젯 백링크를 포착하고 웹사이트에 패널티를 줄 수 있습니다.

위 이미지에 보이는 링크는 이지백링크를 가리키고 있기에 이건 “백링크”가 되는겁니다.

링크를 구매하는 것은 구글 웹마스터 가이드라인을 직접적으로 위반하는 것이므로 이를 피하고 불이익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구매한 링크 수십, 수백, 수천 개에는 어떤 스팸성 링크가 있는지 일일이 확인하기가 어렵습니다.

홈페이지 안에 있는 모든 글에 달려있는 백링크가 홈페이지 자체의 점수에도 영향을 주는 것이죠.

블로그 말고도 카페에 글을 남기는 방법이 있습니다. 여러 관련성있는 카페에서 홈페이지로 유도하는 글을 작성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때문에 백링크가 있다는 자체만으로는 구글 상위노출이 불가능하며 구글 로직의 평가에 통과해야 합니다.

문제는 백링크를 늘리는 것이 어렵다는 것입니다. 우리 티스토리는 대부분 브랜딩이 되어 있는 것도 아니고 공공기관도 아닙니다. 그러니깐 아무도 가져가지 않습니다.

백링크가 있다는 것은 다른 홈페이지에서 우리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언급했다는 이야기입니다.

Report this page